포항시민과 함께하는 신안여객주식회사 쾌적하고 친절한 버스, 늘 함께 하는 이웃, 즐겁고 행복한 하루 신안여객이 함께 합니다.

공지사항

공지사항 글읽기
ARS 시스템 도입 운영
작성자
관리자 [ 59.24.***.*** ]
작성일
2019-03-14 11:07
조회수
714

안녕하십니까?


항상 시내버스를 아껴주시고 격려해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


근로기준법 개정에 따라 주 52시간 근로시간을 준수하기 위한 일환으로


최근 운전직의 경우 격일제에서 1일 2교대제로 변경 되었습니다.


사무직 및 정비직의 경우에도 주 52시간을 준수하기 위해


근로시스템을 변경 운영하고 있습니다.


이에 따라


점심시간, 휴게 시간의 보장 및 고객응대근로자 보호조치 시행에 따라


2019년 3월 14일 ARS 시스템을 도입 운영되며,


모든 전화는 054-256-8500~01으로 하시기 바랍니다.


( 민원전화 054-256-8503 제외 )


멘트를 잘 들으시고 관련 내선번호를 누루시면


자동 연결 됩니다. 전화 통화 시에는


폭언 등의 행위는 녹취 될 수 있으며, 녹취 및 응대 거부될 수 있음을


양지 바랍니다.


항상 포항 시민과 함께 나아갈 수 있는 포항시내버스 회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
감사합니다.



PS/ 고객응대근로자 보호조치 관련 조항



제26조의2(고객의 폭언등으로 인한 건강장해 예방조치)
① 사업주는 주로 고객을 직접 대면하거나 「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」에 따른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상대하면서 상품을 판매하거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무에 종사하는 근로자(이하 "고객응대근로자"라 한다)에 대하여 고객의 폭언, 폭행, 그 밖에 적정 범위를 벗어난 신체적·정신적 고통을 유발하는 행위(이하 "폭언등"이라 한다)로 인한 건강장해를 예방하기 위하여 고용노동부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.
② 사업주는 고객의 폭언등으로 인하여 고객응대근로자에게 건강장해가 발생하거나 발생할 현저한 우려가 있는 경우에는 업무의 일시적 중단 또는 전환 등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.
③ 고객응대근로자는 사업주에게 제2항에 따른 조치를 요구할 수 있고 사업주는 고객응대근로자의 요구를 이유로 해고, 그 밖에 불리한 처우를 하여서는 아니 된다.
[본조신설 2018.4.17] [[시행일 2018.10.18]]


첨부파일
목록